2023. 2. 17. 05:44
장성규 이유미 나이 아나운서 키 소속사 고향 학력 부인 아내 카테고리 없음2023. 2. 17. 05:44
'장성규 子' 하준, 셀프 선물용 패딩 가격에 깜짝…"260만원이요
- 2022. 11. 17
방송인 장성규의 첫째 하준 군이 자신의 생일 선물 쇼핑에 나섰다.
17일 오후 '장성규니버스' 유튜브 채널에는 '태어나 처음 셀프 생일선물 사보는 초등학생의 백화점 여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성규의 아내 이유미 씨는 앞서 한 차례 하준 군에게 심부름을 시켜본 소감을 전하면서 "(하준이가) 얼마 전에 생일이었다. 물론 선물을 줬지만, 저희가 항상 주기만 하지 않았나. 그런데 이번엔 한 번 스스로 선물을 사보는 건 어떨까 싶은 마음이다"며 다시 한 번 심부름을 시켜보겠다고 말했답니다.
이에 제작진이 지난 번 심부름도 고민 끝에 갔던 것을 언급하자 '이번에 설득할 수 있는 게 있다. 백화점에서 포켓몬 전시를 한다고 하더라. 한 번 얘기해보면 갈 수 있지 않을까"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윽고 놀이터에서 놀던 하준 군이 친한 동생 서율 군과 등장했고, 하준 군은 엄마로부터 생일 선물값 10만원, 여비 2만원, 전시회 입장료 2만원 등 총 14만원을 받아 백화점으로 떠났답니다.
서율 군이 교통카드가 없어 대신 요금을 지불해준 하준 군은 백화점에 입성해 먼저 포켓몬 전시를 즐겼다. 현금 결제가 안되는 탓에 PD에게 2만원을 내고 카드 결제를 한 하준 군은 서율 군과 신나게 전시를 즐긴 뒤 잠시 휴식을 취하고 쇼핑에 나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