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6. 7. 21:28
김가영 기상캐스터 키 나이 결혼 남편 학력 카테고리 없음2020. 6. 7. 21:28
‘복면가왕’에 김가영(1989년생, 학력/대학교 - 숙명여대 무용과, 미혼) 기상캐스터가 출연했답니다. 2020년 6월 7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주윤발’ 위너 강승윤의 7연승을 저지하고 새로이 가왕석을 차지한 ‘방패’에게 도전장을 내민 준결승 진출자 4인의 솔로 무대가 펼쳐졌답니다. 짜증 지대로다가 임정희의 ‘눈물이 안났어’, 매실이 변진섭의 ‘홀로 된다는 것’을 불렀고 매실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답니다.
이에 짜증 지대로다의 정체가 공개됐습니다. 짜증 지대로다는 기상캐스터 김가영이랍니다. 그는 “조권 님과 같이 애기 때 꿈을 안고 시험을 봤던 상황이다”며 ‘박진영의 영재육성 프로젝트, 99%의 도전’에 함께 출연했던 때를 회상했답니다.
이어 “조권 씨가 옆에서 연습을 할 때 신들린 사람처럼 춤을 췄던 것 같다. 이정현의 ‘와’를 추는데 옆에서 보고 저 친구는 피해야겠구나 생각했던 상황이다. TV에서 보면서 팬으로 노래도 잘 듣고. 오늘 이렇게 만나게 돼 저 혼자 가면 안에서 반가웠다”고 밝혔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시 김가영 기상캐스터와 조권이 출연했던 오디션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