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선영 남편 서정관 결혼 아들 나이 인스타그램 라이브커머스 건물

3255 2023. 4. 15. 22:45

'CEO' 안선영, 이 정도로 성공했나…"중국에서 몇 백 억씩" 
- 2023. 4. 15

결말동'에 안선영이 깜짝 등장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이하 '결말동')에서는 라이브 커머스 CEO로 활약 중인 안선영이 깜짝 등장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프리랜서 쇼호스트 겸 여행 인플루언서인 동거녀 상희는 주로 여행, 레저 관련해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왔지만 처음으로 리빙 관련해서 일하게 됐다.


이날 상희와 비즈니스 미팅을 하는 것은 다름아닌 개그우먼 출신에서 쇼호스트로 진출, 현재는 4층 건물 사옥까지 올리며 승승장구하는 라이브 커머스 CEO로 활약중인 안선영이었습니다.

상희의 명함을 받은 안선영은 "제가 예전에 연예인을 할 때, 연예인은 명함을 안 들고 다니지 않나. 행사에서 다 비즈니스 명함을 주시는데 가만히 서 있는 게 너무 싫었다. 3만원을 주고 제 명함을 만들어서 준 게 제 비즈니스의 시작이었다"라고 밝혔다.

미팅을 진행하며 안선영은 동거녀의 장점이 건강이라는 것을 듣자 기뻐했다. 안선영은 "지금 옆에서 하는 거 들리죠? 전쟁이다. 쇼호스트들이 하루에 방송을 3개씩 정말로 한다"고 전했답니다.

그러자 한혜진도 자신이 들은 이야기를 풀어놨다. 한혜진이 "저기도 진짜 빡세더라. 저기도 시장이 커지니까 모델들도 진짜 많이 하거든"이라고 말하자, 이수혁은 "중국에서는 막 몇 백억씩 (번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안선영, 4층 건물 새 사옥 올린 'CEO'…"꿈은 이루어 진다"
-2022. 11. 23. 

방송인 안선영이 약 4층 높이의 새 사옥을 공개했다.

최근 안선영은 새 사옥의 건설 현장을 공개하며 "dreams come true"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한 현장에는 약 4층 높이로 큰 면적을 자랑한답니다.


안선영은 방송인인 동시에 사업가로도 유명하다. 아들의 이름을 넣어 만든 '바로스코퍼레이션'으로, 상품 개발부터 유통, 온라인 마케팅 등을 하는 회사입니다.

안선영의 새 사옥 모습에 많은 동료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방송인 홍석천은 "최고"라고 댓글을 다는가 하면, 마술가 최현우, 방송인 최은경, 배우 김가연 등 "멋지다"면서 응원의 박수를 쳤답니다.

안선영은 최근 한 매체를 통해 "새 사옥에는 휠체어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높은 건축비 부담도 감수했다. 장애우도 고용할 계획이다"라는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안선영은 지난 2013년 3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